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어제 본 tv

1월20일 뽕숭아학당 시청률 ,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간

1월 20일에 방송된 뽕숭아학당은 트롯맨 임영웅-이찬원-장민호-김희재와 임성한 작가의 신작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주연인 성훈-박주미-이가령-이민영-전노민의 만남으로 이뤄졌습니다. 

 

출처: TV조선 뽕숭아학당

트롯맨들과 결사곡 주연의 만남이 이루어진 1월 20일 뽕숭아학당 시청률은 12.3%(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노래부터 연기까지 트롯맨들과 결사곡 주연들의 다양한 콜라버레이션 무대들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결과 인 거 같습니다. 지난주 뽕숭아학당 시청률보다 소폭 상승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시청률

 

 

이번 방송에서는 임영웅,이찬원,장민호,김희재는 '드라마반 합동수업'을 맞이해 슈트를 차려입고 멋짐폭발하며 등교하였고, 이어 드라마반'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성훈, 박주미,이가령,이민영,전노민이 등장하였습니다.35회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들이 어색함을 풀기 위해 임영웅 주도하에 김연자의 '10분 내로'를 흥넘치게 열창하며 결사곡 주연들의 긴장을 풀어주려는 노력이 엿보였습니다.

 

 

 

 

박주미는 붐의 팬인 아들이 선곡해준 '옆짚 누나' 무대를 보여줬고, 전노민은 '하나의 사랑'을 열창했으나 초반에 중후한 매력의 보이스로 감탄을 자아냈으나 점점 불안해지는 음정으로 폭소를 일으켰습니다. 

 

출처: TV조선 뽕숭아학당 시청률

이민영은 '뽕숭아학당'에 들어가고 싶은 마음을 내비치며 찐팬이 아니면 모르는 김희재의 트레이드 마크 동작까지 정확하게 짚어내어 트롯맨들을 놀래켰습니다. 그리고 이어 임영웅의'이제 나만 믿어요'를 불렀습니다. 이가령은 영탁의 '찐이야'에 맞춰 드럼연주를 선사해 좌중을 놀랬켰습니다.

 

출처: TV조선 뽕숭아학당 시청률

성훈은 특별히 준비한 수준급 DJ실력을 뽐내며 환호를 받았으며, 장민호와 수영선수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기도 했습니다.

 

'드라마'를 주제로 몸으로 퀴즈를 내고 푸는 '사랑의 시그널'게임에서는 노랑팀,분홍팀,민트팀 세 팀으로 나누어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노랑팀은 에이스 이민영의 활약으로 문제를 척척 맞히며 1분 39초 라는 초스피드 기록을 세웠습니다. 분홍팀은 연이어 나온 초고난도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은 끝에 4분 44초 기록을 세웠고, 비교적 쉬운 문제들이 출제된 민트팀은 표현에 어려움을 겪으며 4분 47초를 기록해 분홍팀이 2위 노랑팀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500점을 걸고 임성한 작가의 히트작이었던 '인어아가씨' 명장면을 패러디하는 '뽕반극장'이 펼쳐졌는데요. 민트팀은 전노민이 첫 대사부터 틀려 가차 없이 쟁반을 맞아 웃음을 주었습니다. 사소한 동작 하나 대사 하나로 모든 팀이 실패를 거듭한 끝에 분홍팀이 마지막 펀치 기계까지 성공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출처: TV조선 뽕숭아학당 시청률

 

'뽕숭아학당'은 TV조선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되며, 이번 1월 20일 트롯맨들과 드라마반과 팀을 이뤄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 방송분은 1월 23일 토요일 TV조선에서 12:10에  재방송됩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뽕숭아학당 VOD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방송 놓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